경영학과 학점 장학금
글쓴이
- 2014.06.30. 08:46
- 1623
이번학기 4.08인데요
장학금 경영학과
이정도면 보통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해서요 ㅜ
반장은 받을 수있을까요?
장학금 경영학과
이정도면 보통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해서요 ㅜ
반장은 받을 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알기로 4.3이 반장 커트였던거 같습니당
0
0
청결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사넘는사람 흔하디흔해서 힘들듯요
0
0
귀여운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4.08 처음에 수업료만 면제받고 등록금 냈었는데, 학기 말에 추가 장학금으로 90만원 더 받았어요.
0
0
화려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 4.3으로 전액받았어요
0
0
난감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꼬리조팝나무
젤처음 등록금 납부할때는 얼마 납부하셨어요??추장 빼구욤!
0
0
화려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병꽃나무
0원이요 추장은안나오던데..
0
0
난감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꼬리조팝나무
국장합쳐서 아니세요? 저 지난학기 4.42인데도 처음에 기성회비만 면제였는데..
0
0
화려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병꽃나무
11학번이전이라서저는..
0
0
난감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 4.1이었는데 성적 6급 기성회비1/4 장학금이여
0
0
멋진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ㄷ 참 살기 힘들군요 다음 학기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6급은 뭔가요 근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합니닼 제가 군제대후 처음 사점대 넘어봐서 모르는게너무많네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