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생리통이너무심해요..

글쓴이
  • 2014.06.30. 09:10
  • 2725
원래생리통없었는데..
몇달전부터 엄청심하네요
하루종일그냥 고꾸라져있어야할정도로 ㅠㅠ
오늘도 7시기상해서계속 앓고있네요
심하신분들은 어떻게참으세요 약드시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털많은 머루 14.06.30. 09:14
약먹으면 완전히 낫진 않지만 그나마 고통이 덜해요..꼭 드세요ㅜㅜ저도 생리통 진짜 심한데..그렁때마다 운동부족이니 식단이 이상하니 이렇게 제탓으로 돌리는 사람들 너무 싫음..나라고 안해봤겠나..운동 규칙적으로 하고 육식위주면 생리통 심하다기에 채식으로 바꾸고 생강차도 맨날 먹고 페트병도 절대 안쓰고 온갖 짓 다 해보고 평소엔 엄청 튼튼한데도 안고쳐짐..
0 0
귀여운 탱자나무 14.06.30. 09:15
저는 왠만하면 참는데 이러다 죽겠다 싶을정도면 약 먹어요. 약드시고 규칙적인 생활하셔요!
0 0
우수한 잣나무 14.06.30. 09:16
쓰담쓰담
0 0
수줍은 사람주나무 14.06.30. 09:16
약국가서 배에 붙이는 핫팩달라고 하면 1000원정도에 핫팩사실 수 있는데 배에 직접 말고 나시 위에 붙이시고 계시면 아랫배가 따뜻해서 좀 덜아파요 직접 붙이시면 화상 입으실 수도 있어요 전 약은 이지엔6먹고 핫팩붙이고 그냥 잠을 계속 자요 그럼 좀 괜찮은듯
0 0
방구쟁이 박태기나무 14.06.30. 09:36
정말 극심한 생리통 고등학교 때부터 달고 다니던 사람이라 지나칠 수가 없네요 ㅠㅠ 저는 핫팩 붙이면서 살아요.. 계속 약먹으면 좋지 않을 거같아서 핫팩 대량구매해서 생리통 할때마다 붙이고 있어요.. 절대 찬 거 드시지 마시고요. 최대한 배 따뜻하게 해주세요!
0 0
쌀쌀한 백송 14.06.30. 10:05
면생리대!
0 0
한심한 구슬붕이 14.06.30. 10:09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더 심할수도 있어요!! 따뜻한물 많이마시구 반신욕 자주해보세요. 전 그래서 엄청좋아졌어요 :->
0 0
꾸준한 오죽 14.06.30. 10:11
우엉차 마시니까 넘아파서 떼굴떼굴 굴렀었는데 참을만하게 바뀌었어요!
0 0
사랑스러운 관음죽 14.06.30. 10:13
윗분 말씀대로 생리통은 혈액순환이 제일 큰 거 같아요. 저는 생리통없었는데 잦은 술자리+짧은 옷 맨발에 구두 이렇게 한참 살앗더니 체질이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항상 발 따뜻하게 하고 술줄이고 하니깐 확실히 좋아졌어요.
0 0
애매한 새머루 14.06.30. 10:19
인터넷에 생리통줄이는 자세치면 나오는데 그거해보세요 ㅋㅋ 전 허리가 아픈지라 그거하면 시원해지네요
0 0
특별한 부들 14.06.30. 10:19
얼마전에 뉴스에서 봤는데
생리통이 너무 심하면 자궁내막증 일수도 있다고 하네
참지만 말고 병원에 가보세요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31017200204488
0 0
난폭한 금사철 14.06.30. 10:50
이거 저도 건너건너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께 들은건데 생리통이 원래 심하신 분이라면 생리통이 제일 심할때 약을 드시지 마시구요. 생리가 올거 같은 징조가 올때 제일 처음에 약을 먹으면 아예 생리통이 안온다고 하네요!
0 0
청렴한 만수국 14.06.30. 12:01
난폭한 금사철
제방법
0 0
착실한 고란초 14.06.30. 14:09
난폭한 금사철
저도 이렇게2222
내성 걱정하시는 분들 있는데 한달에 한 알 먹는 정도는 괜찮습니다 뭣보다 타이레놀은 굉장히 안전한 약이기도 하구요 참다참다 먹으면 별로 효과가 없고...슬슬 아플 때 바로 드세요!
0 0
육중한 금강아지풀 14.06.30. 11:27
원래 없엇는데 생긴 경우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아요
주변에서도 그런경우 몇몇잇엇는데 자궁 혹 발견되서
수술한 친구도 있었어요
저도 생리통 때문에.산부인과 간적 여러번있어요
요샌.자궁질환도 20대 발생하는.경우가.많으니
병원한번가보시는걸.추천합니다
0 0
날씬한 홑왕원추리 14.06.30. 14:10
육중한 금강아지풀
저도 이댓글쓰려했는데 혹시글쓴이기분상하실까봐..
0 0
날씬한 홑왕원추리 14.06.30. 14:10
육중한 금강아지풀
저도 이댓글쓰려했는데 혹시글쓴이기분상하실까봐..
0 0
슬픈 맨드라미 14.06.30. 11:45
병원가서초음파한번받아보세요ㅠㅠ저도그랬었음
0 0
태연한 자작나무 14.06.30. 12:07
아 ㅜㅜ 지금 생리통 최고조인데 위에 댓글들 참고해야겠어요 진심 죽을 맛 ㅋㅋㅋ
0 0
건방진 앵초 14.06.30. 12:15
저도 생리통 진짜 심해서 응급실간게 몇번이거든요ㅜㅜ 기절해서...
근데 쑥관련 건강식품 먹으니까 요새는 진통제만으로도 버틸만해졌어요
0 0
청아한 목련 14.06.30. 13:01
저도 고등학생때부터 아파서 무조건 조퇴하고 하루~이틀정도는 아무것도 집에박혀있고...아파서 잠도못자고 데굴데굴 구를정돈데...일단 속바지입으시고 속바지위에 속옷에붙이는핫팩 꼭!붙이셔야하구요! 진통제도 물론 먹구요! 차가운거,유제품,면,기름진거,매운거 등 자극적인거 일체안먹어요..그러면 조금 낫더라구요..전 하도많이아파서 아프면 아 아프구나~하고 말아요..ㅋㅋㅋ
0 0
황홀한 송장풀 14.06.30. 13:12
환경호르몬 노출 많이 되면 생리통이 심해질 수 있어요. 자궁내막증일수도 있으니 병원가서 검사 받아 보시고 자연식위주로 식사하세요. 플라스틱 용기에 음식 담아먹지 마시고요
0 0
흔한 청가시덩굴 14.06.30. 13:51
수능칠때도 생리통 핑계대겠네 이건 뭐..
0 1
우수한 잣나무 14.06.30. 13:57
흔한 청가시덩굴
ㄹㅇ
0 0
털많은 머루 14.06.30. 14:01
흔한 청가시덩굴
수능칠땐 다행히 생리안했지만 생리통때매 아예 열심히 공부한 토익 치러 가지도 못한 사람으로써 생리통을 핑계로 치부해버레는거 기분나쁘네요. 님은 생리통 안겪어본 남자거나 생리통 미약한 사람일듯..
0 0
정중한 산딸나무 14.06.30. 14:01
흔한 청가시덩굴
전 남잔데 이댓글은 개념말종이네요
사람이 아프다잖아요 여자친구 안사겨보셨나요?
아파서 뭘안하겟단것도 아니고 그냥 아프다고 도와달라는데 이딴 인간이있나요
수능은 경구피임약으로 주기를 조절하겟죠
0 0
자상한 탱자나무 14.06.30. 14:47
흔한 청가시덩굴
수능이랑 생리주기랑 겹치면 수능칠때 생리통때문에 난리날까봐 일부러 수능 몇일전부터 피임약먹어서 생리 미루는애들 꽤 있거든요..ㅋㅋㅋㅋㅋ핑계같은소리하네고 앉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안겪어봤으면서 저렇게 엄살취급하는사람들 제일 싫다
0 0
자상한 은목서 14.06.30. 15:13
흔한 청가시덩굴
수능 때는 미리 피임약 먹어서 주기 조절합니다ㅋㅋㅋㅋ이런 무식한 댓글을 잘도 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태연한 동백나무 14.06.30. 14:10
인터넷에서 생리통이야기보면 전세계ㅔ 한국여자만생리하는줄알겟음
새리통심한 여자보면 대부분이 식습관 생활습관 개판에 운동절대안함
운동열심히하면생리통 덜한거는 의사들이말하는거임
0 2
털많은 머루 14.06.30. 14:17
태연한 동백나무
저 운동 트레이너한테 교육받으면서 규칙적으로 엄청 열심히 할 때도 생리하는 날이면 아파서 운동 못갔습니다. 이 말이 얼마나 허황된 말인지 겪어본 사람으로써는 아네요. 식습관 채식으로 하라니 페트병 쓰지 말라니 생강차 먹으라니 이런거 다 해도 소용없었음. 아직 저에게 맞는 방법은 계속 찾고있지만 사람마다 방법이 다 다른걸뿐 아픈 걸 무조건 아픈 사람 탓으로 돌리지 마세요.
0 0
태연한 동백나무 14.06.30. 14:25
털많은 머루
ㅋㅋ아님말고요ㅋㅋ내가아픈거도아니고ㅋㅋ열심히방법이나찾아요 여기 글쓸시간에
0 0
자상한 탱자나무 14.06.30. 14:48
태연한 동백나무
저렇게 막말던져놓고 '아님말고' 라니ㅋㅋㅋㅋㅋ
3 0
태연한 동백나무 14.06.30. 14:26
털많은 머루
트레이너한테받는거보니깐 운동 한두달빠짝하고 운동햇다고하는거같은데...ㅋㅋㅋ더한심해보임 트레이너잇다고운동다된다고생각하는여자들ㅋㅋ
0 0
털많은 머루 14.06.30. 14:36
태연한 동백나무
트레이너랑 한두달이 아니라 반년동안 했습니다. 그 뒤론 혼자서 하고있고요. 미약하게나마도 효과 없었구요.제 요지는 운동이 생리통을 결코 끝내주지 못한다는 겁니다. 저는 직접 겪어본 사람 말보다 의사 말이라고 생리통은 운동안한 탓이라고 단편적으로 생각하는 님이 더 한심해보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20:34
아..글쓴인데요 원채 생리통이없었는데 최근에생긴게 ㅋㅋ밥잘안먹고대충먹고 스트레스많이받아서 그런거같다네요 별 큰이유는없구ㅠ진통제먹으니까 한결낫네요^^;도움 댓글 감사합니다 아 근데 많이아파서고민글올린건데 수능칠때도 생리때메안가겠네 그런 비뚤어진 댓글쓰시는분들은 이해가안되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