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생리통이너무심해요..
- 2014.06.30. 09:10
- 2725
몇달전부터 엄청심하네요
하루종일그냥 고꾸라져있어야할정도로 ㅠㅠ
오늘도 7시기상해서계속 앓고있네요
심하신분들은 어떻게참으세요 약드시나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리통이 너무 심하면 자궁내막증 일수도 있다고 하네
참지만 말고 병원에 가보세요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31017200204488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성 걱정하시는 분들 있는데 한달에 한 알 먹는 정도는 괜찮습니다 뭣보다 타이레놀은 굉장히 안전한 약이기도 하구요 참다참다 먹으면 별로 효과가 없고...슬슬 아플 때 바로 드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서도 그런경우 몇몇잇엇는데 자궁 혹 발견되서
수술한 친구도 있었어요
저도 생리통 때문에.산부인과 간적 여러번있어요
요샌.자궁질환도 20대 발생하는.경우가.많으니
병원한번가보시는걸.추천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쑥관련 건강식품 먹으니까 요새는 진통제만으로도 버틸만해졌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아프다잖아요 여자친구 안사겨보셨나요?
아파서 뭘안하겟단것도 아니고 그냥 아프다고 도와달라는데 이딴 인간이있나요
수능은 경구피임약으로 주기를 조절하겟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리통심한 여자보면 대부분이 식습관 생활습관 개판에 운동절대안함
운동열심히하면생리통 덜한거는 의사들이말하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