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인성적성검사요~~ 글쓴이 2014.06.30. 11:34 877 0 저번주에 잇엇던 교직인성적성검사에 사정상 못 가게되엇어요ㅠ 7월 19일에 검사를 다시 하면된다고 들엇는데 혹시 그 전 17일에 교육도 꼭 참석해야되는건가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