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나온 재료공학과 학생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4.06.30. 12:17
- 1282
지금 군대다니고 있는 중인데
제가 쓰는 수통이 2003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수통 입구가 좁아서 칫솔같은거 넣어서 문질러봤는데 별로 닦이지도 않고 뜨거운물로 행궈도 그게 그건거 같습니다.
이 수통을 쓴 선임들도 세정제나 소독을 했을리는 없고 저 처럼 치약 짜서 몇번 물로 헹궜을텐데
2003년에 만들어져서 지금까지 제데로 세척한 적 없을거 같은 이 수통 요즘 거의 맨날 물떠서 마시는데
수통은 어떤 재료로 만들었길래 배탈이안나나요?
수통 내부는 물때가 잘 안끼고 자체 살균효과가 있는 금속으로 만들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알루미늄혹은스텐리스입니다 전방이신가요?
0
0
안일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뚝새풀
플라스틱수통아닌가유?? 알루미늄은 거의 없던뎅
0
0
처참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뚝새풀
포항 1사단입니다. 쇠수통인줄 알았는데 알루미늄인가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루미늄임
0
0
난감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섬잣나무
근데 수통 걷어서 소독하고 했었는데 다른데선 안그러나....
0
0
난감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체살균효과따위 없음
전 80년대제작된 수통으로 마셧는데 배탈한번안났음
비결은 바로 군인정신임
배탈나면 일과못하고 갈굼먹으니까
전 80년대제작된 수통으로 마셧는데 배탈한번안났음
비결은 바로 군인정신임
배탈나면 일과못하고 갈굼먹으니까
0
0
현명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은분취
비결ㅋㅋ
0
0
침착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은분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역력의 영향이 더 클듯 ㅠㅠ
0
0
멋쟁이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군인정신
0
0
참혹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텐이나 알루미늄 쓰는 이유가 세균번식 못하게 할려고 그런거
세균들한텐 금속성분이 독성임
세균들한텐 금속성분이 독성임
0
0
초연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정도는.. ㅎㅎ 제가 복무한 부대는 이른바 노르망디 바닷물 냄새가 난다는 미군수통도 있었죸ㅋㅋ 제조일이 46년인가 45년인가 ㅋㅋ
0
0
재수없는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