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지원대학 이수과목
글쓴이
- 2014.06.30. 12:25
- 854
그 학과 일반선택 6학점 들으면 되잖아요
근데 제가 이곳에 4과목(12학점)을 들었는데
뭔가 학점이 좋아야된다는 소리를 들어서...
혹시 상대적으로 못한거 두개는 그냥 이수내역에 안적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학과 일반선택 6학점 들으면 되잖아요
근데 제가 이곳에 4과목(12학점)을 들었는데
뭔가 학점이 좋아야된다는 소리를 들어서...
혹시 상대적으로 못한거 두개는 그냥 이수내역에 안적어도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