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는 주인집에 어디까지 요구할 수 있나요?
글쓴이
- 2014.06.30. 14:45
- 1061
월세로 1년 계약했는데
세탁기가 말썽이네여 ㅠ
오래된 건 그렇다 치고 물이 자꾸 세서
부엌이 물바다가 됐어요..
자취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ㅜㅜ
이럴때 주인집에다가 세탁기를 고쳐달라거나 바꿔달라고 요구할 수 있나요?
수리비용은 제가 부담해야되는건가요?
세탁기가 제 나이 쯤 되보이는데 ㅠㅠ....
잘 모르겠어요 가르쳐주세요 ㅜㅜ
세탁기가 말썽이네여 ㅠ
오래된 건 그렇다 치고 물이 자꾸 세서
부엌이 물바다가 됐어요..
자취가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ㅜㅜ
이럴때 주인집에다가 세탁기를 고쳐달라거나 바꿔달라고 요구할 수 있나요?
수리비용은 제가 부담해야되는건가요?
세탁기가 제 나이 쯤 되보이는데 ㅠㅠ....
잘 모르겠어요 가르쳐주세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 연결부위가 빠져서 부엌이 물바다가 된적이 있는데 주인집에 말씀 드렸더니 고쳐주시더라구요~
0
0
귀여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션으로 들어가 있던거면 월세경우 자기과실아닌 경우엔 무조건 주인집에 말하면 됩니다.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882535&ref=A
즉시말하세여!!
http://news.kbs.co.kr/news/NewsView.do?SEARCH_NEWS_CODE=2882535&ref=A
즉시말하세여!!
0
0
민망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더위지기
기사까지.. 에고 감사합니다^^ 주인아주머니께 말씀 드렸더니 열흘안으로 교체해주신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