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취소 지금하료는데 급한질문 좀 ㅜㅜ
글쓴이
- 2014.06.30. 14:48
- 758
계절수강취소하려고 작성중인데
밑에 글에 *수강취소를 완료한 교과목은 다시 수강할수 없습니다
라는 글이 있어요 최소하고 다음학기나 다음계절때 들으려고 하는데 취소한과목은 다시 들을수 없나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수강취소하려고 작성중인데
밑에 글에 *수강취소를 완료한 교과목은 다시 수강할수 없습니다
라는 글이 있어요 최소하고 다음학기나 다음계절때 들으려고 하는데 취소한과목은 다시 들을수 없나요??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