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ㅂㅅㅇ 교수님꺼 글쓴이 2014.06.30. 14:48 921 1 s라고 뜨는데 패스 패일이라고 뜨는지 알았는데 저거 통과한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두운 파피루스 14.06.30. 15:52 sucess요 0 0 어두운 파피루스 댓글 내용 복사 sucess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두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