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토플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6.30. 15:26
  • 1311
제가 토플에 관해선 거의 문외한인데요
이미80목표 유형공략반을 등록했는데요..

상담한 강사님이 토플은 수능이랑 토익이랑 완전 별개라 무조건 65목표 step1반을 들어야 한다는데ㅠㅠㅠㅠ
유형도 모르는 생초보한테는 따라가기 버거울까요??

재수때 매번1등급이었고 토익은700정도예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멋쟁이 나팔꽃 14.06.30. 15:42
서면파고다인가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16:05
멋쟁이 나팔꽃
넹ㅎ
0 0
엄격한 박 14.06.30. 17:15

아님
그냥 80점보장반 들으시고. 죽이되던 밥이되던 시키는거 무조건 다 하세요. 그럼 80 나옴
저도 비슷할 실력으로 시작했음
65목표 같은거 듣고 시작하느니 그냥 80반을 두번 듣겠음

그리고 실수로 비추누름 ㅈㅅ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20:27
엄격한 박
65반이 왜 별로이셨나요..?
0 0
엄격한 박 14.07.01. 03:41
글쓴이
그냥 한번 더 팔아먹는 반임
0 0
끌려다니는 송장풀 14.06.30. 19:00
부산대 파고다는 강사님들 의욕이랄까 질적으로 서면보다 낫다고 느낌 ㅇㅇ

혹시 서면까지 갈 수 있으시다면 서면 파고다를 추천할게요.

교재도 직접 강사가 만든 교재를 준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0 0
근엄한 작살나무 14.06.30. 20:02
토익700이80점반 이라...무리하신듯
0 0
근엄한 작살나무 14.06.30. 20:05
근엄한 작살나무
작년에 토플반 들을때 기준 5-6년전에 100점 넘긴 햇는데 그당시에 외고 준비 하느라 토플 1년 가까이 햇엇음 부산대 80점 듣고 서면에서 90점 들었음 지금 공부안하고 쳐도 토익은 8-900대 랜덤으로.. 처음 부터 다지자는 느낌에서 토플반 선택하긴 했지만 유형도 모르는 상태에서 토플은 스킬도 중요한데 스피킹 라이팅까지 80점대면 무리하신듯 물론 리딩 리스닝도;;
0 0
글쓴이 글쓴이 14.06.30. 20:12
근엄한 작살나무
아..그렇군요 65반으로 바꿔야겠어요
전 11월쯤에 시험을 쳐볼까생각중인데 7,8월은 기초필수듣고 그 후로 80,90반을 듣는것이 좋을까요..?
휴학생이 아니라 개강하면 따라갈 수 있을지 불안하네요
0 0
근엄한 작살나무 14.07.02. 01:59
글쓴이
65에서 다지고 바로 90으로 가능것도 추천해요 근데 90은 80이랑은 또 다르게 실전적 느낌이 강함 문제 던져주고 자 풀어라 이런느낌? 그리고 부산대는 사람이 많이 없고 강사가 좀더 애살잇게 챙겨주는 느낌 급하게 시험 칠거 아니라면 7,8월 기초반 듣고 9월부터 실전 들어도 무리 없을듯.. 혹은 부산대에서 다니시면서 좀 더 케어를 받으시던지.. 방학때 수업+ 혼자서 꾸준히 해커스 푸시는것도 좋은 방법 보카는 해커스로 하시고요
0 0
어리석은 칠엽수 14.07.01. 04:07
아니요 저 토익 그점수도안됐는데 두달다니고 80넘는 성적받앗네요~ 저도 기초반 없이 바로했구요~~~~무리없을것같은데여;; 참고로 전 서면 파고다 다녓슴니다 뒷에분말 공감 차라리 80을 두번 듣는거에 한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