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서관 자료실이요
글쓴이
- 2014.06.30. 16:52
- 557
언제부터 언제까지 개방하나요? 쉬는날도있나요
매번 공강때만 찾아가서 방학때 빌리려니 잘모르겠네요. 저번에 종강날에 가니 불 다끄고 잠겨있던데..
매번 공강때만 찾아가서 방학때 빌리려니 잘모르겠네요. 저번에 종강날에 가니 불 다끄고 잠겨있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