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30. 16:54
- 1327
-
권한이 없습니다.
탑드라이빙은 비추할게요.. 저는 여자고 여행가서 렌트하려고 받았는데요 그곳 번호로 전화하면 전화받으시는 대표분?께 받았는데 저 장롱탈출하려 연수받는거라 불안하고 미치겠는데 처음에 출발전 이러저러 설명도 없이 그냥 다짜고짜 출발하라고 하고.. 제가 커브가 약한데 첫날 이기대 미친듯한 커브길 데려다가는 바로 거기민 뺑뺑이 시키고 연수받는 며칠 내내 연수시간동안 계속 전화통화하고... 못하니까 연수받는건데 못한다고 짜증내고(짜증내는거아닌척하면서).. 처음이라 차선 지키는게 힘들어서 차선 어떻게 보고 맞추면 대충 맞냐니까 감으로 해야된다고 어디서 그런걸 듣고왔냐면서... 무튼 절대 비추요.. 울고싶었음.. 대충대충 하더라고요.. 돈 겁나 아까웠어요
0
0
포근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자리공
헉 정보 고맙습니당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후기가 별로 없고 다 광고글이라 찾기 힘드실거예요ㅠㅠ 그래도 전문적으로 강사자격증 있는 분, 보험되는 곳에서 받으셔요 신개념 페달을 개발했다느니 하면서 그런데 말고.. 경찰청?에서 발급한 교육자격증 있는곳으로요ㅜㅜ
0
0
포근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