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수입 9800만원대 몇분위??
글쓴이
- 2014.06.30. 17:05
- 1841
국장신청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잉여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 탈락예상요
0
0
유쾌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최소 정몽준 친인척
0
0
청렴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잼
0
0
점잖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냉철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랑아닌데요;;진지하게 물은거예요 9,10분위도 신청할 수있는 장학금이 있다길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도 중상아닌가 그냥
0
0
태연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 10이라도 안될거같아 신청안했어요 전
0
0
태연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10분위 일건데 저도 매번 그래서 국장 서류탈락하다가 이번부터 지방인재? 뭐 생겼다고 9~10분위도 소량이나마 지원해준다 하니 지원해보세요
0
0
기발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대팻집나무
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장학금2 유형에 9 10분위도받을수있는장학금있다고 학생지원시스템이 올라왓길래저도신청햇어요
0
0
유치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받아서저주셈
0
0
조용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입 실수령액으로 하는거예여?
0
0
의젓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치시나 ㅋㅋ 그런간 네이년에 치면 다 나와요
0
0
서운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10분위에 대한 정확한 기준이 없어서 네이버 쳐도 안나옴;;; 우리집도 소득탈락인데 뭘 기준으로 보는건지 모르겠음 물론 아버지 실수령액이 1억 넘어서 애초에 포기했다만.. 저도 매번 신청 안하다가 이번에 무슨 지방인재 준다길래 신청 하긴함 근데 뭐 주겠음? 안줄듯
0
0
섹시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