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글쓴이
- 2014.06.30. 17:23
- 1257
무역학과 장학금 성적 몇점쯤이면 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4.0 두 번 받았을때 한 번은 40만원짜리 받고 한 번은 못 받았었네요
0
0
이상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등골나물
아 물론 저도 무역학과 학생입니다.
0
0
이상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2일때 전액 4.23일때도 얼마 받았는데 얼마인지는 기억 안나네요...
0
0
냉정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기준으로 4.1x 일 때 30만
4.1일때 0원 받앗어요
등수는 후자가 높앗지만 학과인원수가 줄어서 못받은듯?
4.1일때 0원 받앗어요
등수는 후자가 높앗지만 학과인원수가 줄어서 못받은듯?
0
0
따듯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