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전여자친구 얘기
글쓴이
- 2014.06.30. 17:55
- 1847
제목 그대로요.
여자친구랑 사귄지 얼마 안됬는데 제가 가고싶었던곳을 데려 갔어요.
근데 여자친구가
"여기 나랑 처음 오는거야? 친구들이랑은 와봤겧지? 전여자친구랑도 와봤어?"
이렇게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해야하나요..
거짓말 하는게 더이상해서 왔엇다고 솔직히 말했는데 표정이 뾰루퉁 해지더니 조금 어색한 분위기가 형성됫엇습니다.
금방 풀리긴 하던데..
남자분들 은 어떻게 답하시나요?
또 여자 입장에서 저럴땐 어떤 답을 원하시나요?
여자친구랑 사귄지 얼마 안됬는데 제가 가고싶었던곳을 데려 갔어요.
근데 여자친구가
"여기 나랑 처음 오는거야? 친구들이랑은 와봤겧지? 전여자친구랑도 와봤어?"
이렇게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해야하나요..
거짓말 하는게 더이상해서 왔엇다고 솔직히 말했는데 표정이 뾰루퉁 해지더니 조금 어색한 분위기가 형성됫엇습니다.
금방 풀리긴 하던데..
남자분들 은 어떻게 답하시나요?
또 여자 입장에서 저럴땐 어떤 답을 원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처음이라고 해야죠..
진짜 센스없으시네...
이런건 센스입니다 센스!!
0
0
끔찍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자주쓴풀
부산에서 24년 살았는데 여자친구랑 동백섬 한번도 안간게 좀 더 이상하지 않나요..?아닌가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가봤다고해도 안이상해요..ㅋㅋ 어릴때 학교에서 다같이 가본적있고 안와봤네라던지.. 친구들끼리 자전거타고 와봤다고하던지..
그런걸 물어보는것도 참 유치하지만 물어보면 그냥 " 음 전여친이랑 잘못만나서 딱히 뭐해본기 없는거 같다"라고 둘러대면 알아서 잘생각할겁니다
그런걸 물어보는것도 참 유치하지만 물어보면 그냥 " 음 전여친이랑 잘못만나서 딱히 뭐해본기 없는거 같다"라고 둘러대면 알아서 잘생각할겁니다
0
0
겸손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응이라고 하시면 될듯
기분 나빠지는거 여친 본인이 초래한 결과입니다.
그렇지만 니랑은 처음이다 뭐 이런식으로 커버하면 어떨까요
기분 나빠지는거 여친 본인이 초래한 결과입니다.
그렇지만 니랑은 처음이다 뭐 이런식으로 커버하면 어떨까요
0
0
태연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짓말하는게오히려 역효과니까 그냥 그렇다고 대답해주시고, 지금은 너만나면서 전여자친구생각일랑 전혀 떠오르지않으니까 그런질문은 하지말라고 말하세요. 혹시 기분나쁘면 여기말고다른데가자고 덧붙여주시던지요.
0
0
병걸린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여친이랑 와봤냐고 질문한 여자가 잘못된 거지만, 그렇게 물어봤을 경우에는 그냥 친구들이랑 와봤다고만 하세요.
0
0
현명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문한 여친도 이상하지만 님도 대처를 센스있게 못하셬ㅅ네요..ㅜㅜ
0
0
다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 이라는 대답을 하지 말고
그런게 왜 궁금하냐는 식으로 회피하다가
그래도 계속 물러보면
이때까지 와본것중에 니랑 온게 젤조타하고 안아주셈
그런게 왜 궁금하냐는 식으로 회피하다가
그래도 계속 물러보면
이때까지 와본것중에 니랑 온게 젤조타하고 안아주셈
1
0
정겨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 안와봤다 하면 될것을 ㅎㅎ 나도 여자친구 몇년 사겼어도 동백섬 안가봤는데.. 거기가 흔히 가는곳인가요?
0
0
멋쟁이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솔은 그저 웁니다
0
0
근엄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