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장학금 받으신분 학점좀 알려주세요
글쓴이
- 2014.06.30. 18:25
- 1242
조금이라도 받으신분들도 알려주시면 안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홈페이지에서 검색부터 좀 해보세요
0
0
보통의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일월비비추
검색해도 없던데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전화해보세요
0
0
해박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 학점 낮아도 장학금 잘줌. 학과 홈페이지 보면 한5개년치 학점 준거 있을듯...잘 확인해보길
이번에 과 나뉘면서 학점 어찌 줄지는 잘 모르겠지만 ...작년껏만 참고하길바랍니다.
이번에 과 나뉘면서 학점 어찌 줄지는 잘 모르겠지만 ...작년껏만 참고하길바랍니다.
0
0
난감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오동나무
아 공지사항에 검색해보니까 있네욥...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급과3급으로나눠져있는데 뭘의미하는거죠??
0
0
침착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사피니아
해결완료
0
0
침착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