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관련해서..
글쓴이
- 2014.06.30. 19:13
- 1684
토익학원 다닐라고
주변에 추천 받으려고 하니까..
주변사람들은 대부분 YBM 조성민을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청하려고 살펴보니... 이미 풀방인게 함정이더군요...
그래서 지금 추가로 더 알아보고 있는데...
YBM이랑(학원 쪽에서는 다니엘 킴을 추천하더라구요..) 유앤아이 인텐시브 반 둘중에 하나 정하려고 생각중인데..
여러분의 생각에는 어디가 더 나아보이나요??
일단 단기로 최대한 많은 점수 뽑는게 목표입니다..
실력은 그닥...
그리고 일단 토익에 몰빵할 수 있는 환경이구요..
(다음학기 3학점만 들으면 졸업, 여자친구 X, 계절 X, 기타 스펙 준비 END)
이미 다녀보신분..
다니고 계신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유앤아이 비추요.
0
0
허약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대나물
무슨 이유라도...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유앤아이비추..
0
0
초연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 오후에 갔을때만 해도 조성민샘 마감전이었는데 벌써 다찼나보네요ㅠ
데이비드한 샘도 괜찮다고 하더이다!
데이비드한 샘도 괜찮다고 하더이다!
0
0
점잖은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아그배나무
아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앤아이는 강제성이 좀 없음
숙제 안해도 벌금없고 스터디 하긴 하는데 5~6명이 아니라 한 번이 통째로 스터디해서 그냥 수업듣는거같음
Ybm은 가보지는 않았고 같이 스터디했던 사람들한테 들었는데 숙제 많고 벌금 엄청 쌓인다고 하는거보니 강제성이 좀 있는듯
혼자서도 열심히 하는 타입이면 유앤아이나 ybm이나 도찐개찐인거같고 벌금 엄청크고 강제성 있어야 공부하는 사람이면 ybm추천
근데 그냥 열심히 하면 유앤아이든 ybm이든 점수는 알아서 잘 나옴 열심히 하세요 하루에 적어도 6시간이상ㄱㄱ
난 유앤아이 인탠시브 듣고 900넘김
숙제 안해도 벌금없고 스터디 하긴 하는데 5~6명이 아니라 한 번이 통째로 스터디해서 그냥 수업듣는거같음
Ybm은 가보지는 않았고 같이 스터디했던 사람들한테 들었는데 숙제 많고 벌금 엄청 쌓인다고 하는거보니 강제성이 좀 있는듯
혼자서도 열심히 하는 타입이면 유앤아이나 ybm이나 도찐개찐인거같고 벌금 엄청크고 강제성 있어야 공부하는 사람이면 ybm추천
근데 그냥 열심히 하면 유앤아이든 ybm이든 점수는 알아서 잘 나옴 열심히 하세요 하루에 적어도 6시간이상ㄱㄱ
난 유앤아이 인탠시브 듣고 900넘김
0
0
근육질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