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못했는데 성적확인할 수 있는 방법없나요?
글쓴이
- 2014.06.30. 19:14
- 1712
모르고 있다가 상담을 못했네요.
F 나오면 졸업 못하는 과목이 있어서 꼭 알아야하는데
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겨수님한테 물어보세요
0
0
피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 전화, 방문
0
0
유치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정정이 끝나는 7월3일부터 확인 가능하실거에요
0
0
납작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 고고
0
0
포근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노루삼
100퍼 확인가능
0
0
포근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노루삼
상담일정 안잡고 그냥 과사에서 처리가 가능한가요?
0
0
찬란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참개별꽃
상담 신청이 안되길래
꽈사가서 말하니
보여주더라구요
꽈사가서 말하니
보여주더라구요
0
0
포근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이면 왠만하면 해줄듯요
0
0
아픈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 오늘상담해서 오늘봣대요..
0
0
돈많은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바위취
무슨 과인지 알 수 있을가요?
저희 과에 연락했었는데 상담하는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과에 연락했었는데 상담하는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경제에요
0
0
돈많은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도 상담 받아서 볼 수 있습니다.
0
0
겸연쩍은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