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텔러 자격증 공부 어떤가요 ?
글쓴이
- 2014.06.30. 19:14
- 2660
따기 어려운 수준인가요 ?
보통 많이 따는 자격증인가요 ?
보통 많이 따는 자격증인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과감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혹느릅나무
3종은 어때요?
0
0
바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박하
삼종 내년인가부터 일반인은 못따요
금융직종사자만 칠수잇음
딸필여없어요
입사하고 따도 가능해요
삼종은 맘잡고 공부하면 언제든지 따니 걱정미세요
금융직종사자만 칠수잇음
딸필여없어요
입사하고 따도 가능해요
삼종은 맘잡고 공부하면 언제든지 따니 걱정미세요
0
0
때리고싶은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박하
삼종은 그냥 워드1급처럼
아 잇구나...
이정도입니다
아 잇구나...
이정도입니다
0
0
때리고싶은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보다 뽑고싶다싶은 매력이있어야할듯 자격증토익 스펙시대는 슬 가는추세임
0
0
기발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이도는 안쳐봐서 모르겠지만..
은행 텔러에 대해서 가르켜 드리자면..
은행 앞 창구에서, 계좌 개설 및 입출금과 송금등 기본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들을
텔러라고 합니다.
은행텔러 자격증을 취득해도,
여신이나 PB업무와는 관련성이 상당히 떨어지기 때문에
대졸 신입행원 채용시 가산점이 거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아예 없다고 보셔도 무방할거 같으며..)
또한 텔러와 일반 행원의 대우는 차이가 나며,
은행 텔러에서 일반 행원으로 전환 하는 것은 바늘 구멍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난이도에 상관없이 비추입니다.
다른 학교에서는 모르겠지만..
우리학교에서는 안따는 자격증입니다.
은행 준비하시려면 AFPK-CFP가 가장 도움이 될거고..
그게 아니라... 금융권에 전반적인 관심이 있으시면
국제 FRM이나 CFA를 노려보심이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