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교육과 복전
글쓴이
- 2014.06.30. 19:30
- 1152
역사교육과 복전 인기 많나요? 과사에 문의하니 일년에 4명 정도 뽑는다던데 .. 혹시 하시고 계신분계시면 커트라인이나 이런것좀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실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참나물
아 넿ㅎ 감사합니당 사범대생은 맞아요 ㅎㅎ근데 주위에 하시는 분이 없어서 그런지 정보가 아에 없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문의하니 학점컷 알려주더라구요 3.5이상이면 가능하다고했는데 요즘 역사 티오가 많아져서 컷이 조금 더 오르긴 했을것같네요^^;
0
0
허약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명자꽃
아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전화했을땐 성적은 못알려 주시고 4명정도 뽑는다고만 말씀해주셔서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시겠죠...ㅎㅎ;;
그냥 참고로 말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