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d+인데 무조건 재수강해야하는건가요? 글쓴이 2014.06.30. 22:06 1450 2 d+안고가도되나요? 아님 무조건재수강으로 정해진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멍청한 물아카시아 14.06.30. 22:09 안고가도되요 0 0 멍청한 물아카시아 댓글 내용 복사 안고가도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멍청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울한 차나무 14.06.30. 22:38 저 d0안고갑니다 0 0 침울한 차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저 d0안고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