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어떻게 발라요?
글쓴이
- 2014.06.30. 22:09
- 980
평생 왁스한번 안바르고 어느덧 이십대 중반ㅠㅠ 이제진짜 바뀌고자하는 마음으로 발라볼라하는데 주위 친구한테 물어보는게 조금 창피한마음이있네요ㅋㅋ 바르는방법을 글로 적는건 힘들거ㅈ같은데 바르는 방법이나 머리스타일에 따르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수있는 좋은 사이트없을까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라 어떤 왁스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도움좀주세요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발라보면 실력이 조금씩 늘어요
처음에는 몇십분씩 걸리는데 익숙해지고 나면 손에 착착 발라서 머리에 쓱쓱 끝.
처음에는 몇십분씩 걸리는데 익숙해지고 나면 손에 착착 발라서 머리에 쓱쓱 끝.
0
0
빠른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말리는게 제일 중요해요 드라이 열로 말리면서 모양을 잡은 후에 왁스로 스타일링하구 고정 더 필요하면 스프레이로 마무리
0
0
털많은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용실갔을때 누나들에게 물어보는게 빠름요 ㅎㅎ
머리카락을 빨아본 만큼 능숙능숙해질꺼입니다 ㅋ
머리카락을 빨아본 만큼 능숙능숙해질꺼입니다 ㅋ
0
0
유치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꽃창포
이분말씀이진리에요 저도 묭실누나한테한두번?물어보고 그대로하다보니 나만의노하우도 생기고 신의손이되었소
0
0
살벌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릴때 모양 잘 말리고 너무 센 왁스말고 약하고 색없는걸로 대충발라주고 스프레이로 세팅하는게 꿀
0
0
빠른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르고 씻고 계속 해보는게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