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공대 박사과정 어떤가요? 글쓴이 2014.07.01. 00:06 1517 1 어떠신거같아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조용한 조 14.07.01. 00:32 석사까진괜찮은데 박사까진..... 0 0 조용한 조 댓글 내용 복사 석사까진괜찮은데 박사까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용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