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글쓴이
- 2014.07.01. 00:59
- 1504
닭 왜이리 작은거죠??? 병아리로 만들었나요? 상자도 엄청작음;;;;네네치킨도 이렇게 작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그래여 네네는 꽤나 컸던 것 같아요
0
0
추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점은... 재사용도 하구요.. 두번다신 거기 안먹음..
0
0
수줍은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교촌이 양이 적어요 ㅜㅜ
0
0
멋쟁이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