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팀맞추는데
글쓴이
- 2014.07.01. 09:28
- 1878
팀이 6개있어서
뉴캐슬 은카올캐미
리옹 은카올캐미
비야레알 은카올캐미
볼프스 은카 올캐미
월베 올캐미 맞추고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진짜 쓸모없는 뿌듯함ㅋㅋㅋ
나머지 한팀은 ac밀란 맞추는중
뉴캐슬 은카올캐미
리옹 은카올캐미
비야레알 은카올캐미
볼프스 은카 올캐미
월베 올캐미 맞추고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진짜 쓸모없는 뿌듯함ㅋㅋㅋ
나머지 한팀은 ac밀란 맞추는중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처참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최소 홍명보
0
0
난쟁이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넴벨 떨어지는걸로 맞추셨네 그럴빠에야 레알 이나 이런걸로 하나 올은카 졸라파서 맞추겠다 호날두 13 5카 노현질로 살라면 졸업할때까지 못사겠디만
0
0
무심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좁쌀풀
월베올캐미가 본캐예요... 제라드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ㅋㅋㅋ 월베를 못봤에여 월베스쿼드 가성비인가요??
0
0
무심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좁쌀풀
토레스 이런건 괴물같은건 없구요
제라드나 푸욜 에투같이 소소한것들이요
제라드나 푸욜 에투같이 소소한것들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ㅋㅋㅋㅋ 한겜하고싶었는디 .. 쩝 저는 인터밀란 은카금카올캐미였는디 학점보고 충격먹어서 과감히 삭제했네요;;
0
0
무심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