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추천좀해주세요!! 안경을써서 제가 눈이나쁜데 거기에 맞는 수경좀 ㅠㅠㅠ
글쓴이
- 2014.07.01. 10:37
- 1297
수경추천좀해주세요!! 안경을써서 제가 눈이나쁜데 거기에 맞는 수경좀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점가서 도수있는 수경맞춰달라고 하면 맞춰줍니다.
저는 작년에 장전어린이놀이터 근처에 있던 안경점에서 3만원에 맞췄네요.
윗분.... 렌즈끼고 일반 수경끼는거..;;;는 눈건강을 엄청많이많이 해치는 행동이랍니다.
안경점가시길
저는 작년에 장전어린이놀이터 근처에 있던 안경점에서 3만원에 맞췄네요.
윗분.... 렌즈끼고 일반 수경끼는거..;;;는 눈건강을 엄청많이많이 해치는 행동이랍니다.
안경점가시길
0
0
다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수경에 도수들어잇는거 팔던데
0
0
부자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경도 도수 맞추려면 금액이 추가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