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은 부산대면 누구나 합격합니다
- 2014.07.01. 11:22
- 6622
하루 그냥 8시간 공부 하면 그냥 붙는시험입니다
막상 8시간 많은거 같은데
아침9시에 공부시작해서 밥먹을때까지 하면 4시간
밥먹고 슬슬 마이피누 좀 하다가 2~3시부터 4시간 하면 8시간되는겁니다
그 후에 야구 보고 드라마보고 예능보고 영화보면 그냥 합격입니다
핑계댈것도 없는게 1년에 최소 국가직 지방직 서울직 3번 있는 시험이라
못붙으면 그냥 공부 안한겁니다
7급도 1년에 3번 있는 시험이라 못붙으면 공부 안한거구요
(최소 지방직 서울직 국회직 국가직 4개 있는데 9급이랑
서울직 겹친다 쳐도)
그만큼 쉬운 시험이라 별로 돈도 못버는게 당연한거구요
솔직히 9급 왜 하는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대기업 공기업 은행 이런데를 가지
중견기업도 좋은데 많고
인풋대비 아웃풋이 낮습니다
큰 꿈을 키우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진짜 글쓴이랑 생각이같다
공부시작한 그해엔 몰라도 다음해까지 못붙으면 지가 공부안한거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서 떨어지는건 맞지만 저런 맘으로 시작해도 떨어지는 셤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고 적은거 같은데요 글쓴이가?
왜 그렇게 만만하게 보냐고요? 직접해봤으니까 그러는겁니다. 글쓴이가 적은것도 진짜 많이쓴겁니다 8시간은무슨 오전에 2시간 오후에 4시간만해도 합격했습니다
부대수준이면 영어는 먹고들어가고 다른과목 평타만 치면 되는데 그게 뭐 어렵다고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20대사이에선 9급이 마치 엄청대단한거마냥 포장되어있다니..차라리 중견기업가는게훨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하루 8시간 공부를 쉬지 않고 6개월간 하는 것도 쉬운 것은 아닐 거 같다.
부산대에서 이렇게 해낼 수 있는 사람도 적고, 원래부터 그런 능력이 있는 애는 부산대 안왔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 공무원이 아니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이엄청큰데ㅋㅋ
진짜 5,7급도아니고 9급은.... 고졸이와서해도 대졸과 일처리 크게 차이없음.
단순작업.
등본떼러왔습니다 하면 등본 뽑아주고.
여권만들러왔습니다 하면 여권만들어주고.
젤쉬운데 그만큼 돈은 쥐꼬리.
맞벌이안하면 노답...
솔직히 5급은 국가정책에 이바지 가능하고 7급은 그 5급을 도와서 정책 방향에 도움됨.
9급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전이라도 해봤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다녀봐도 그냥 자기학교인데 적당히 자부심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까기바쁘고
그렇다고 까는 양반들은 뭐 과탑이나 다른 우수능력자들도 아니고 그냥 비판자일뿐이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붙는다는 시험 목숨걸고 울면서 하는 사람 들으면 빡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코미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잡고 열심히하면 누구나가 붙는다고요
떨어지면 본인이 열심히 안한건데 그걸 시험이 어렵다느니 변명포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하기가 어렵다고
남일에 그렇게 쉽게 비아냥거리지 말라고
목숨걸고 하고 잇는 사람 속상하다하니
뭔 목숨까지 거냐고 적당히하란식으로 댓글 다시더니 이젠 독하게 안한다고 뭐라하시면서 요지를 못읽냐고 하시네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폰 해지하고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 밤에 집 들어가는 시간 정하고 공부 꾸준히만 하면 되는거라고요
대부분이 그정도조차 못한다구요
걍 맘만 좀 더 독하게 먹으면 되는걸
글 읽어보니 제가 말앞뒤 다르게 한것처럼 되버렸는데
딴데가서도 그래 말해봐요 목숨걸고 한다고 하면 목숨 걸 정도는 아니라고 할것이고 몇년째 탈락하는 애들 얘기하면 걔들은 독하게 안해서 그런것이라고 할걸요? 단어선택을 극단적으로 하셨네요 거기에 대고 반박하다 보니 말앞뒤 다른모양새가 되었는데
공부할 마음과 목표기간만 정하고 꾸준히 공부하면 쉽습니다 열심히 하기가 어렵다고요? 그럼 우리학교 공대생들 의대생들 간호대 애들은 뭐 전부다 노력파 천재들인가요? 맨날 도서관 박혀있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평사도 시험 붙는데 4~6년정도 걸립니다 근데 9급이 2년이상? 차라리 감평사 준비하겟네
9급시험 준비하는사람중에서 좀 심하게 말하면 절반 가까이는 떨거지입니다 경쟁률? 헛소리마세요
공대생들 의대생들 간호대애들 이런애들 시험기간에 공부하는것 70%만 생활화하면 9급 공무원 못.해.도 1년반이면 충분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도 진지하게 9급 난이도를 평가한게 아니라 그냥 막무가내 어그로에 준비생들 비하하는 식으로 글쓰니깐 목표의 난이도가 어찌됐든 공부량이 7시 11시는 찍어야하고 그걸 매일하는게 사람이라면 어려운게 사실인데 이게 베스트글까지 올라오니까 속상해서 한말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엄마 다이나믹하게 잘 살고 계신데 님이 뭔데 경험거림 ㅋㅋ 인생에 쓴맛 단맛을 본 사람이라면 절대 남 하는일에 너네가 멍청해서 그런거 아니냔 식으로 말을 함부러 못하거든요
사람사는게 항상 생각대로 되는 게 아니고 열심히 해도 맘처럼 안되고 누군가 이글보고 속상할 수도 잇지않겟어요 열심히 한사람이 지금 시험시즌인데 당사자들 생각안하고 준비도 안하는 사람이 막말하는 거 같아 발끈햇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어나서 한번도 노력해서 공부를 해 본 적도
생활을 절제하고. 컨트롤 해 본 적이 없는 저로는
극단적으로 저는 술 3일 안마시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 ..환골탈태할 각오로 덤빈거라
주위에서도 그래요 너가 붙으면 아무리 1,2년 독하게 햇다 한들 세상이 불공평한거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어 공부 안하시나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