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실영면제하는거요
글쓴이
- 2014.07.01. 12:17
- 1239
올해까지는 실영2 820점이면 면제고
내년부터는 글영으로 면제되는거라 점수기준이 올라가나요?
그렇다면 몆 점인지 혹시 아시나요??
지금 3학년인데 실영이든 글영이든 상관없이
그 점수기준만 충족하면 면제되는 거 맞죠?
내년부터는 글영으로 면제되는거라 점수기준이 올라가나요?
그렇다면 몆 점인지 혹시 아시나요??
지금 3학년인데 실영이든 글영이든 상관없이
그 점수기준만 충족하면 면제되는 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