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학점에 따른 등록금 차이
글쓴이
- 2014.07.01. 15:23
- 1589
어디서 언뜻 본것같은데요
몇학점 신청하면 등록금이 반? 이라던가.....? 그런거 있어요?
이런건 담당부서가 어딜까요
몇학점 신청하면 등록금이 반? 이라던가.....? 그런거 있어요?
이런건 담당부서가 어딜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초과학기자만해당해요
0
0
뚱뚱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흰여로
그럼 제가 이제 마지막학기라
6학점만 남았는데 6학점듣던, 12학점을 듣던
등록금은 같다는거죠?
6학점만 남았는데 6학점듣던, 12학점을 듣던
등록금은 같다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원스탑에
등록에 차등납부보시면 나옵니다
등록에 차등납부보시면 나옵니다
0
0
뚱뚱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흰여로
감사감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