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토익만 좋은데 어디 취직 가능할까요?
글쓴이
- 2014.07.01. 15:24
- 1375
전화기중 하나구요 토익만 950 있어요 ㅠㅠ 학점은 3.5 좀 안되고... 어디 갈 수 있을까요? 아싸라서 물어볼 데가 없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쪽관련 공기업어떤가요
0
0
상냥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도 그정도면괨찮지않나뇨
0
0
무심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사
0
0
재미있는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악물고 인터넷으로 공사.공기업 준비방법 알아서 준비 뭐해여하는지 조사하고 준비해보세요 대기업가도 공기업이나 공사로 많이들 옮기고싶어하더라구요
0
0
처참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