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취소 처리
글쓴이
- 2014.07.01. 15:52
- 1126
계절수강취소했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했었는데
기다리면 승인되고 환불되나요??
시작하자마자 취소했는데 아직 처리중이라..
인터넷으로 신청했었는데
기다리면 승인되고 환불되나요??
시작하자마자 취소했는데 아직 처리중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 꽤 걸려요 그거~ 걱정말고 기다려보세요
0
0
난감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얼레지
걱정했는데...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아마 그날짜 마감날로부터 십일인가 이후에 되요
0
0
쌀쌀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