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피자 글쓴이 2014.07.01. 18:35 913 1 먹어본 사람 후기좀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산수국 14.07.02. 11:10 블로그에서 후기 좀 봤었는데 평이 영 안좋던데요ㅋㅋ 웬 꽃빵이 올라가 있나라든가 M사이즈 시켰는데 도우가 반이 넘는다든가..ㅋㅋ 0 0 착실한 산수국 댓글 내용 복사 블로그에서 후기 좀 봤었는데 평이 영 안좋던데요ㅋㅋ 웬 꽃빵이 올라가 있나라든가 M사이즈 시켰는데 도우가 반이 넘는다든가..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