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좋아하는 사람. . .
글쓴이
- 2014.07.01. 18:37
- 871
잘 하지는 못 하지만 풋살을 좋아합니다
주말마다 차고 있구요
그런데 우리 학교에는 풋살 동아리나 모임이 없는 건가요?
학우들과 차도 재밌을 것 같은데 ㅎㅎ
주말마다 차고 있구요
그런데 우리 학교에는 풋살 동아리나 모임이 없는 건가요?
학우들과 차도 재밌을 것 같은데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