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다니시는분 질문
글쓴이
- 2014.07.01. 20:38
- 1387
시간표가 엄청많던데 아침에 운동했다가 저녁때 또 운동하러 가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0
0
천재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케하지마요 몸만축나고 장기적으로보면 그냥 하루한번 꾸준히하는게나아요 특히 그런 크로스핏류 운동은 전신근육+신경계쪽 사용이크기때문에 많이하면 몸이너무피곤할겁니다
0
0
서운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물배추
아 그럴수도있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