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후 단백질보충

글쓴이
  • 2014.07.01. 21:44
  • 2234
헬스하는행님들
운동후에 단백질보충으로
견과류
두유
또머가잇을까요?
보충제는 몸에안맞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힘좋은 해당화 14.07.01. 21:46
계란은 지겹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28
힘좋은 해당화
삶은달걀말하는거죠?
0 0
건방진 노루발 14.07.01. 21:55
닭찌찌요
1 0
배고픈 범부채 14.07.01. 22:04
닭가슴살이 베스트... 다른걸로 보충하려면 양이 너무 많아져서 보충제아니면 닭가슴살
0 0
머리좋은 감국 14.07.01. 22:13
배고픈 범부채
22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25
배고픈 범부채
캔에 들어있는 닭가슴살 말씀하시는 거세요? 아님 어디서 사세요?
0 0
한심한 헬리오트로프 14.07.01. 23:56
배고픈 범부채
닭가슴살캔을 먹어도 괜찮나요??
기숙사살아서 냉장고도 전자렌지도 없어서 닭가슴살 챙겨먹기 힘드네요ㅠㅠ
0 0
못생긴 잔털제비꽃 14.07.01. 22:18
잠치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28
못생긴 잔털제비꽃
캔에들어있는거 별로안좋아해서..
0 0
못생긴 잔털제비꽃 14.07.01. 23:53
글쓴이
진짜 참치를 말한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55
못생긴 잔털제비꽃
그비싼걸...
0 0
꾸준한 해당 14.07.01. 22:29
저는 검은콩 가루40g정도 물에 타먹어요
검은콩가루 추천합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28
꾸준한 해당
검은콩가루도 괜찮네요 근데 그건 식물성단백질이라서..
0 1
쌀쌀한 노랑꽃창포 14.07.02. 00:02
기숙사라면 헬스하다 한번쯤 만낫을수도 잇겟네요
항상 웅비헬스지키고잇는사람입니다
운동경력얼마나되셧는진모르겟지만
6개월이하라면 딱히 단백질 안챙겨드셔도 긱사밥만
잘드셔도 충분할듯합니다
저도 운동직후 외엔 보충제안먹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0:02
쌀쌀한 노랑꽃창포
기숙사는 아니구요 자취합니다
꾸준히 해서 6개월은 넘었어요
0 0
쌀쌀한 노랑꽃창포 14.07.02. 00:23
글쓴이
아 댓글 읽다착각햇네요ㅎ
그렇다면 계란은1개35그램당 단백질6그램
우유와두유는200미리당6그램
닭가슴살은100그램당20그램
그외 고기류들은보통100그램당20그램정도들엇습니다

저는 헬스4년차인데
운동쪽이나 영양쪽이나 이래저래 시행착오를 마니겪엇어요. 닭가슴살 하루 6덩이씩도 먹어봣고. 보충제 하루 4번씩 막퍼먹을때도 있었습ㄴ다. 그런다고 간이랑 신장 많이 상햇져..그런데 지금 긱사밥 먹으면서 운동직후 보충제한번먹는게 훨씬 잘큽니다. 운동이 중요하단걸 4년차에 깨달앗어요..사실 진짜 고강도운동하는사람이아니라면 세끼밥잘드시고 비타민이나 무기질영양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고단백식단은 간과 신장을 망가뜨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0:26
쌀쌀한 노랑꽃창포
아 감사합니다!
그럼 만약 저녁에 돈까스를 먹었다면 굳이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는거죠?
0 0
쌀쌀한 노랑꽃창포 14.07.02. 00:37
글쓴이
네ㅎ 충분합니다
빌더나 피트니스모델처럼 큰근육을 원하신다거나
운동수행량이 아주 많아졋을때 천천히 추가하셔도 충분해요ㅎ
운동직후와 취침시간의 텀이 길다면 구운계란두개정도
추가하시는것도 괜찮을듯하고요
제가 운동가르쳐주고잇는 후배는 한판에6000원하는계란 2~3판씩사서 먹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20
쌀쌀한 노랑꽃창포
아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0 0
우수한 베고니아 14.07.02. 07:53
쌀쌀한 노랑꽃창포
살빼려면 어떤 운동이 젤 효율적임?
0 0
착한 금강아지풀 14.07.02. 00:05
쌀쌀한 노랑꽃창포
혹시 웅비관헬스 한달 가격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웅비헬스에 스미스머신 있나요?
0 0
쌀쌀한 노랑꽃창포 14.07.02. 00:23
착한 금강아지풀
3만원이에요
스미스는잇고 스퀏렉은 없어요ㅎ
0 0
착한 금강아지풀 14.07.02. 00:34
쌀쌀한 노랑꽃창포
감사합니다 곧 가야겠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