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후 단백질보충
- 2014.07.01. 21:44
- 2234
운동후에 단백질보충으로
견과류
두유
또머가잇을까요?
보충제는 몸에안맞아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살아서 냉장고도 전자렌지도 없어서 닭가슴살 챙겨먹기 힘드네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은콩가루 추천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상 웅비헬스지키고잇는사람입니다
운동경력얼마나되셧는진모르겟지만
6개월이하라면 딱히 단백질 안챙겨드셔도 긱사밥만
잘드셔도 충분할듯합니다
저도 운동직후 외엔 보충제안먹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해서 6개월은 넘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면 계란은1개35그램당 단백질6그램
우유와두유는200미리당6그램
닭가슴살은100그램당20그램
그외 고기류들은보통100그램당20그램정도들엇습니다
저는 헬스4년차인데
운동쪽이나 영양쪽이나 이래저래 시행착오를 마니겪엇어요. 닭가슴살 하루 6덩이씩도 먹어봣고. 보충제 하루 4번씩 막퍼먹을때도 있었습ㄴ다. 그런다고 간이랑 신장 많이 상햇져..그런데 지금 긱사밥 먹으면서 운동직후 보충제한번먹는게 훨씬 잘큽니다. 운동이 중요하단걸 4년차에 깨달앗어요..사실 진짜 고강도운동하는사람이아니라면 세끼밥잘드시고 비타민이나 무기질영양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고단백식단은 간과 신장을 망가뜨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만약 저녁에 돈까스를 먹었다면 굳이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아도 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빌더나 피트니스모델처럼 큰근육을 원하신다거나
운동수행량이 아주 많아졋을때 천천히 추가하셔도 충분해요ㅎ
운동직후와 취침시간의 텀이 길다면 구운계란두개정도
추가하시는것도 괜찮을듯하고요
제가 운동가르쳐주고잇는 후배는 한판에6000원하는계란 2~3판씩사서 먹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웅비헬스에 스미스머신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미스는잇고 스퀏렉은 없어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