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교수님♥♥
글쓴이
- 2014.07.01. 22:08
- 1495
교양하나 출석안빠지고 레포트다내고 시험쫌 말았는데 b가 나옴
그래서 메일로 출석이랑 레포트 얘기하면서 쁠로 올려주심 안되냐고 했는데 며칠째 안읽으심
오늘 아침보니까 읽으신걸로 되있는데 답장이 없으시길래 포기함
방금 성적확인 했는데 쁠로 올려주심 ㅠ
말씀이라도 해주시지... 감동이었어요 교수님
그래서 메일로 출석이랑 레포트 얘기하면서 쁠로 올려주심 안되냐고 했는데 며칠째 안읽으심
오늘 아침보니까 읽으신걸로 되있는데 답장이 없으시길래 포기함
방금 성적확인 했는데 쁠로 올려주심 ㅠ
말씀이라도 해주시지... 감동이었어요 교수님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