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통기타 사려고 하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7.01. 22:15
  • 982
가격은 10만원에서 15만원 많게는 18만원까지 생각하고요
부전역에 있는 음악상가에가서 6개쯤 둘러보고 살 생각인데 걱정되네요ㅠ 기타에 대해 아예 무지하고... 지금은 첫 기타니까 디자인에 대한것만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부산대 앞 기타상가 가니까
디자인보다 손이 안 아픈걸 사야된다고 루나스? 14만원에 추천해주시던데 너무 크더라구요ㅠ
몸통이 약간 작은걸 원해서(색은 크게 상관없구요)
문화센터에서 일주일에 한번 강좌듣는데 카포랑 튜닝기는 꼭 구매해 와야된다네요...이것도 가격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고
사기당하지 않으면서 너무 엉망이지 않은 기타 사고싶어요ㅠ
좋은매장이나 팁 제발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꾸준한 지칭개 14.07.01. 22:17
릴리스 70추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18
꾸준한 지칭개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훈훈한 좀씀바귀 14.07.01. 22:26
사실 입문기타는 거기서 거기에요 메이져기타회사들(ex)데임,콜트,크래프터...)등 브랜드 믿고 사시면 될꺼같구요. 매장은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 부전역 상가에서는 기본적인 신용이 있으니 선택에 있어서 큰 고려사항은 없을꺼구요. 6군데의 매장을 가시는것보다 한 매장을 여러번, 혹은 오래 있으시면서 기타를 한번 쳐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거기서 입문기타를 살려는데 뭐가 제일 많이나가나, 크래프터,콜트 메이져에서 나온 입문기타로는 뭐가 있느냐, 그것들 차이점은 뭐뭐가 있느냐, 몸통 좀 작은건 뭐가 있느냐, 디자인고려하고싶은데 어떻겠느냐 이렇게 물어보시는고 한번 직접 쳐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튜닝기는 가격이 좀 다양해요 메트르놈 기능의 유무나 디자인요소때문에 그렇고요 카포나 튜닝기 같은경우는 한번 살때 쇼부쳐보세요 껴줄수 없냐고 카포는 기본적인게 싸서 껴줄수도 있어요 그럼 연주잘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17
훈훈한 좀씀바귀
감사합니다ㅠㅠ 이렇게 해봐야겠어요!
0 0
질긴 비파나무 14.07.01. 22:52
Dame 무난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19
질긴 비파나무
이것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생생한 돌콩 14.07.01. 22:58
카포랑 튜닝기는 웬만하면 살 때 다 줄걸요??
저는 낙원상가에서 샀는데 오만거 다 끼워주시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18
생생한 돌콩
낙원상가 가봐야겠네요ㅎㅎ
0 0
현명한 옥잠화 14.07.01. 23:10
손이 안아픈 기타는 뭐지...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18
현명한 옥잠화
저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ㅠ
0 0
착잡한 노루발 14.07.02. 07:08
글쓴이
장력이좀 약한기타가있긴있어요 줄도마찬가지고..
0 0
센스있는 복자기 14.07.02. 01:24
허허 낙원상가 가시게요?ㅠㅠㅋㅋㅋㅋㅋ
사실 데임 온라인에서는 광고 많이 하는 것 같던데, 개취일수도있겠지만 제가 원하는 소리는 아니었고..크래프터에서 보급형으로 나온거 처음에 썼었어요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부전역 거기 상가에서 샀었는데 약간 비교적 젊은 분이 운영하시는 상가.. 다른 데보다 좀더 시끌벅적하고 카포는 딴데서 샀지만 쪼매난거랑 튜닝기랑 책 등 챙겨주시고 좀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만원 더 깎아주셨어요 기타 끝까지 해서 잘 치시길!!
0 0
질긴 만첩해당화 14.07.02. 07:00
손은 다 아픈데...
굳은살 생길때까진 많이 아프실꺼에요
카포랑 튜닝기는 끼워주는사람들이 좋은분들 ㅋ
서비스죠 ㅎ
보급형 두세개 고르신다음에
본인이 처음사는거니 소리쫌 듣고싶다고 코드몇개나 유명한 노래 쳐달라고하세요
아시겟지만 브랜드마다 나무재질마다 바디의크기마다...등등 때문에 소리가 다 다르거든요

전 개인적으로 저음 울림이 잇는게 좋더라구요
몸통이 작으면 소리가 까랑까랑 거리길래 바디가 좀 큰거 ㅎ

잘고르세요 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