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통기타 사려고 하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4.07.01. 22:15
- 982
가격은 10만원에서 15만원 많게는 18만원까지 생각하고요
부전역에 있는 음악상가에가서 6개쯤 둘러보고 살 생각인데 걱정되네요ㅠ 기타에 대해 아예 무지하고... 지금은 첫 기타니까 디자인에 대한것만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부산대 앞 기타상가 가니까
디자인보다 손이 안 아픈걸 사야된다고 루나스? 14만원에 추천해주시던데 너무 크더라구요ㅠ
몸통이 약간 작은걸 원해서(색은 크게 상관없구요)
문화센터에서 일주일에 한번 강좌듣는데 카포랑 튜닝기는 꼭 구매해 와야된다네요...이것도 가격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고
사기당하지 않으면서 너무 엉망이지 않은 기타 사고싶어요ㅠ
좋은매장이나 팁 제발 부탁드려요ㅠㅠ♡
부전역에 있는 음악상가에가서 6개쯤 둘러보고 살 생각인데 걱정되네요ㅠ 기타에 대해 아예 무지하고... 지금은 첫 기타니까 디자인에 대한것만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부산대 앞 기타상가 가니까
디자인보다 손이 안 아픈걸 사야된다고 루나스? 14만원에 추천해주시던데 너무 크더라구요ㅠ
몸통이 약간 작은걸 원해서(색은 크게 상관없구요)
문화센터에서 일주일에 한번 강좌듣는데 카포랑 튜닝기는 꼭 구매해 와야된다네요...이것도 가격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고
사기당하지 않으면서 너무 엉망이지 않은 기타 사고싶어요ㅠ
좋은매장이나 팁 제발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릴리스 70추천요
0
0
꾸준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지칭개
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입문기타는 거기서 거기에요 메이져기타회사들(ex)데임,콜트,크래프터...)등 브랜드 믿고 사시면 될꺼같구요. 매장은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 부전역 상가에서는 기본적인 신용이 있으니 선택에 있어서 큰 고려사항은 없을꺼구요. 6군데의 매장을 가시는것보다 한 매장을 여러번, 혹은 오래 있으시면서 기타를 한번 쳐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거기서 입문기타를 살려는데 뭐가 제일 많이나가나, 크래프터,콜트 메이져에서 나온 입문기타로는 뭐가 있느냐, 그것들 차이점은 뭐뭐가 있느냐, 몸통 좀 작은건 뭐가 있느냐, 디자인고려하고싶은데 어떻겠느냐 이렇게 물어보시는고 한번 직접 쳐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튜닝기는 가격이 좀 다양해요 메트르놈 기능의 유무나 디자인요소때문에 그렇고요 카포나 튜닝기 같은경우는 한번 살때 쇼부쳐보세요 껴줄수 없냐고 카포는 기본적인게 싸서 껴줄수도 있어요 그럼 연주잘하세요^^
0
0
훈훈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좀씀바귀
감사합니다ㅠㅠ 이렇게 해봐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ame 무난
0
0
질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비파나무
이것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포랑 튜닝기는 웬만하면 살 때 다 줄걸요??
저는 낙원상가에서 샀는데 오만거 다 끼워주시던데..
저는 낙원상가에서 샀는데 오만거 다 끼워주시던데..
0
0
생생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돌콩
낙원상가 가봐야겠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이 안아픈 기타는 뭐지...
0
0
현명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옥잠화
저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장력이좀 약한기타가있긴있어요 줄도마찬가지고..
0
0
착잡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낙원상가 가시게요?ㅠㅠㅋㅋㅋㅋㅋ
사실 데임 온라인에서는 광고 많이 하는 것 같던데, 개취일수도있겠지만 제가 원하는 소리는 아니었고..크래프터에서 보급형으로 나온거 처음에 썼었어요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부전역 거기 상가에서 샀었는데 약간 비교적 젊은 분이 운영하시는 상가.. 다른 데보다 좀더 시끌벅적하고 카포는 딴데서 샀지만 쪼매난거랑 튜닝기랑 책 등 챙겨주시고 좀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만원 더 깎아주셨어요 기타 끝까지 해서 잘 치시길!!
사실 데임 온라인에서는 광고 많이 하는 것 같던데, 개취일수도있겠지만 제가 원하는 소리는 아니었고..크래프터에서 보급형으로 나온거 처음에 썼었어요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부전역 거기 상가에서 샀었는데 약간 비교적 젊은 분이 운영하시는 상가.. 다른 데보다 좀더 시끌벅적하고 카포는 딴데서 샀지만 쪼매난거랑 튜닝기랑 책 등 챙겨주시고 좀 이것저것 물어보니까 만원 더 깎아주셨어요 기타 끝까지 해서 잘 치시길!!
0
0
센스있는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은 다 아픈데...
굳은살 생길때까진 많이 아프실꺼에요
카포랑 튜닝기는 끼워주는사람들이 좋은분들 ㅋ
서비스죠 ㅎ
보급형 두세개 고르신다음에
본인이 처음사는거니 소리쫌 듣고싶다고 코드몇개나 유명한 노래 쳐달라고하세요
아시겟지만 브랜드마다 나무재질마다 바디의크기마다...등등 때문에 소리가 다 다르거든요
전 개인적으로 저음 울림이 잇는게 좋더라구요
몸통이 작으면 소리가 까랑까랑 거리길래 바디가 좀 큰거 ㅎ
잘고르세요 ㅋ
굳은살 생길때까진 많이 아프실꺼에요
카포랑 튜닝기는 끼워주는사람들이 좋은분들 ㅋ
서비스죠 ㅎ
보급형 두세개 고르신다음에
본인이 처음사는거니 소리쫌 듣고싶다고 코드몇개나 유명한 노래 쳐달라고하세요
아시겟지만 브랜드마다 나무재질마다 바디의크기마다...등등 때문에 소리가 다 다르거든요
전 개인적으로 저음 울림이 잇는게 좋더라구요
몸통이 작으면 소리가 까랑까랑 거리길래 바디가 좀 큰거 ㅎ
잘고르세요 ㅋ
0
0
질긴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