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할 때 근무기간 고민...
글쓴이
- 2014.07.01. 23:39
- 1233
구인하는 곳에서 최소 9월말까지라고 되있습니다
제가 일하게 되면 개강하면 그만둬야 할텐데 면접시에 그냥 할 수 있다고 하고 나중에 중간에 나와도 될까요?
직종은 일반 음식점 서빙입니다
양심이 좀 찔리긴하는데 맞는 시간에 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아요ㅠㅠ 주말알바는 해봤자 돈도안되고 개강하면 평일못할껀데 대부분 장기근무자 구함ㅠㅠㅠ 자꾸 퇴짜맞네요 하..
0
0
겸연쩍은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고추나무
아직 못구하셨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군데 연락오긴 했는데 거기 다시보니까 장기근무자 뽑는다고 올려놨더라구요ㅠㅠ 방학만 한다고 써놨는데 못본건지 단기도 그냥 뽑는건지... 내일 면접보러가면 알게되겠죠......ㅠ
0
0
겸연쩍은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