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뽀뽀귀신

글쓴이
  • 2014.07.01. 23:41
  • 3041
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
1열람이엇슴돠 1열람 3층도아니고 ㅋㅋ

화장실갓다가 앉으려는데 맞은편에 자웅동체가 하나 보이길래 뭐지 하고 보니

왠 여자가 남자친구 옆에 착 붙어서 앙탈을 부리고 있더라구요.

제1열람실 센터에서요.

저건 뭐지 싶어서 보고 있으니 입술을 달싹달싹 하길래 제 독음술로 읽어보니

뽀뽀
였습니다.

포도 인줄 알았는데 그 뒤로 몇번을 그 짓을하길래 자세히 보니 뽀뽀더라구요.

그래도 남자친구가(이 친구는 정상인) 안해주니까 눈을 찡긋찡긋 거리면서 어깨를 들썩들썩거리면서 한번만 이라고 입술을 모았다폈다 하더라구요

그쯤에서 맞은편에 앉아계시던 일반인 아저씨 책 덮고 나가셨습니다.

기가 막혀서 보고 있으니 남자친구가 안해줘서 삐졌는지 자기자리에 기대더니 궁시렁궁시렁하다가 나가서 안들어오더군요.

한참 안오니까 남자친구가 찾으러 가덥니다.
거 생각 있으면 도서관에서 이러지 맙시다.

부끄럽습니다.

못 생겨가지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한가한 타래붓꽃 14.07.01. 23:43
완얼이네
0 1
best 힘쎈 개비름 14.07.01. 23:44
마지막말이 확 와닿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목소리 들리는줄ㅋㅋㅋ
7 0
글쓴이 글쓴이 14.07.01. 23:44
약간 그래서 화난것 같기도 ㅡㅡ
0 0
부지런한 괭이밥 14.07.01. 23:44
대박 짜증남.. 저래서 헤어진적도 있음
0 0
운좋은 노랑물봉선화 14.07.01. 23:55
뭐지 진짜 애정결핍인가ㅋ 저런 사람들이 도서관 분위기 흐림 짜증나게... 공부 안할거면 오지 말던가
0 0
잘생긴 붉은서나물 14.07.01. 23:58
바퀴
0 0
화사한 자주쓴풀 14.07.02. 00:08
예쁜애들은 저런짓안함.
오히려 남자가 옆에서 앵겨대지
0 1
활동적인 겹황매화 14.07.02. 00:17
제정신인가 안부끄러운가 진짜
0 0
적절한 동자꽃 14.07.02. 00:44
ㅋㅋㅋㅋㅋㅋㄱㅋ포도ㅋㅋㅋ열받는데 포도잼ㅠㅠㅠㅠ
0 0
기발한 메꽃 14.07.02. 00:53
아오 못생겼구나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19
포도 뽀뽀 구분어려움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19
사랑짜응♥♥
0 0
건방진 쥐오줌풀 14.07.02. 01:20
보통 길에서 스킨십 찐한애들보면 백퍼 못생김.. 끼리끼리 놀더라고요 ㅋㅋ 다들 느낌이 비슷함
그리고 오늘을 마지막날이라고 생각하고 사랑하는듯..그래서 전 이해해주려하고 있습니다ㅋㅋ
0 0
과감한 월계수 14.07.02. 01:49
진짜 노답 댓글들 ㅋㅋㅋㅋ 도서관비매너 행위는 지탄받아야 마땅하지만
스킨십 찐한애들 백퍼못생김은 연애 안해본 사람들인가 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53
과감한 월계수
지구촌 사람은 7다리 안에 모두 만나게 되있습니다. 이 댓글 다신분들 중에서 최소 3다리, 건너건너 서로 알고있는 서로가 존재한다고 보면 좁은 네트워크인 부산대안에선 충분히 유의적인 확률로 이 댓글 목록안에 월계수님이 연애해본 사람들의 전 남친이거니 그 다음 남친이 있습니다. 그러니 그런 추측 ㄴㄴ해
0 0
과감한 월계수 14.07.02. 01:55
글쓴이
뭐래요 ㅋㅋㅋ 같은 부대생이랑 사귄적 제로
부대생 아닌 분과 약혼했으므로 다음 남친이 부대생일 확률도 제로.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58
과감한 월계수
ㅋㅋㅋㅋ서..성혼하세여...
0 0
황홀한 금방동사니 14.07.02. 01:54
과감한 월계수
ㅋㅋㅋ월계수님 말 공감인데요. 도서관에선 문제지만 길 지나가면서 뽀뽀정도는 괜찮은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1:58
황홀한 금방동사니
ㅋㅋㅋ사실 그런건 저도합니다 헿..
0 0
황홀한 금방동사니 14.07.02. 01:58
글쓴이
아잉.. 연애 좀 할줄 아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2:00
황홀한 금방동사니
우리둘이햇을지도☞☜
0 0
황홀한 금방동사니 14.07.02. 02:01
글쓴이
오빠 잔다더니 여기서 글적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2. 02:10
황홀한 금방동사니
상황극은 왜해요;;
1 0
푸짐한 참죽나무 14.07.02. 07:55
노답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