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이번에 학점 3.8이 넘었는데 다음학기 몇학점 들을수있나요?
글쓴이
- 2014.07.02. 07:00
- 1929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전학기 21 이면 4.0넘을시 담학기 24가능
0
0
처절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 이상시 다음학기 3학점 추가요
w 안띄웠으면 남은 학점도 같이 이월
w 안띄웠으면 남은 학점도 같이 이월
0
0
꾸준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학점들었고요 최대21학점 들을수있던데...넘었으면 24학점들을수있죠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