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계절학기 들으면 성적 2학기랑합쳐지나요?
글쓴이
- 2014.07.02. 09:13
- 1494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창백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개
0
0
질긴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정규학기를 들으셔야 여름학기 성적까지 합산하여 석차반영 됩니다. 즉, 총평균평점은 여름계절 성적만으로도 변하지만, 석차는 변하지 않고, 2학기 성적이 합산되어야 석차가 변경됩니다.
0
0
다부진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평균평점이 변한다는건 2학기성적이랑 같이계산된다는건가요..?
0
0
냉정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관람 페이지에는 따로 되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