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살때요 글쓴이 2014.07.02. 09:44 851 1 폰살때 직영점이랑대리점차이가먼가요? 사기당하고말고빼면 오히려직영점이더비싼거같은데 직영점장점이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답답한 패랭이꽃 14.07.02. 10:56 http://www.wikiphone.co.kr/rate/rate_view.asp?scs_cd=R201205000030 1 0 답답한 패랭이꽃 댓글 내용 복사 http://www.wikiphone.co.kr/rate/rate_view.asp?scs_cd=R201205000030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