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할때 토익성적표 내는거요
글쓴이
- 2014.07.02. 09:53
- 1410
졸업할때 토익성적표 내야된다고 들었는데,,
그거 아무때나 학과사무실 가서 내면 되는건가여??
8월졸업예정자인데,,,
수강신청처럼 기간이 따로 있는건지, 아무때나 내는건지 궁금해여 ㅎㅎㅎ
아시는분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학과사무실로문의해보시는게 더빠르지않을까요 ㅠ
0
0
냉정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은 졸업사정기간에 제출하던 것 같네요
0
0
빠른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답변감사해요ㅎㅎ. 과사에 물어보니깐 지금 내면 된다고 하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