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 싼 노래방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7.02. 16:13
- 1805
북문에
사람도 적고 싸고 혼자가도 괜찮을 그런 노래방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 오래방 있잖아요...ㅋㅋ 북문에 노래방은 학상들이 가는 그런 가격이 아니지않나요?
0
0
재미있는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오래방 많이 별로지않나요? 마이크도 그렇고 번호도 직접찾아야하고 ;;
0
0
어설픈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드노래방 추천이여 진국명가 건물 4층이요
0
0
해박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니까요.. 혼자 가서 부르고싶은데 딱히..없어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살벌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가기엔 지하철역앞에 엔젤코인노래방.. 웬만한 노래방 방크기죠 ㅋㅋ
0
0
재미있는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