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자퇴후 기술배울까요?
글쓴이
- 2014.07.02. 16:37
- 2354
학과가 비젼도 없고 앞으로 머먹고 살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인문계열이라 암울 합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결심했으면 진짜 자퇴 ㄱㄱ
0
0
키큰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수용접이 돈을 그렇게 많이 번다는데...
0
0
억울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농사지으세요.
젊은사람이 농사지으면 성공가능성 높음.
정보력이 다르므로
젊은사람이 농사지으면 성공가능성 높음.
정보력이 다르므로
0
0
더러운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꼴찌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게차나 굴삭기 면허 따세요.
0
0
꾸준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은 나오세요 ㅎ
서른 금방이고 .. 일이년 금방이에요..
학교다니면서 여러모로 고민해보세요.
절대 자퇴한다고 나아지는건 없어요.
전과나, 재수능이나, 국가고시나 ... 알아보셔도 좋구요 ㅎ
성공한사람들 보면, 상당수가.. 자기 '과'와 상관없는 일을 하고있어요.
도움됬으면하네요 ㅎ
0
0
납작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