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장질문점여
글쓴이
- 2014.07.02. 18:24
- 791
형들 이공계장학금은 따로 신청안해도 되죠??(3.5 넘겼으면) 그냥 알아서 처리 해주나요??
복학하니깐 가물가물하네요ㅣㅣ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들 이공계장학금은 따로 신청안해도 되죠??(3.5 넘겼으면) 그냥 알아서 처리 해주나요??
복학하니깐 가물가물하네요ㅣㅣ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