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인재장학금 아직 못받으신분?
글쓴이
- 2014.07.02. 18:33
- 1652
학생지원시스템의 개인별장학내역에 2014년 1학기-국가장학금(지방인재)라고 뜬지는 꽤 됐는데
아직까지 진행중이라고만 뜨고 계좌로 입금되지는 않네요 ㅜㅜ
과사에서는 7월 1일 지급예정이라고 했는데 계속 전화해볼수도 없고..
혹시 저처럼 아직 '진행중'이라고만 뜨고 장학금 못 받으신 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학생과에 직접 여쭤봤어요! 저는 일부는 학자금대출로 상환되고 일부는 제 통장으로 들어왔더군요! 직접 물어보시는게 빨라요!!!
0
0
진실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시계꽃
아아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혹시 학생과 전화번호 아시나요ㅠㅠ?? 안그래도 아까 홈페이지에서 학생과 전화번호 계속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시계꽃
그리구 혹시 통장으로 들어온 시기는 대충 언제쯤 되는지도 여쭤봐두될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과 번호 다이어리에 적혀있을거에요!! 저도 전화한지 꽤되가지고... 통장에는 6월 초반이었던것 같아요!
0
0
진실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시계꽃
그렇군요ㅠㅠ..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