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대학원
글쓴이
- 2014.07.02. 18:38
- 1257
이제 2학년인 기계과 학생인데요
서카포 대학원 갈려면 학점이 좋아야 한다고 들었는데요;;
전공 학점을 말하는 건가요?? 아님 전체 학점을 말하는 건가요??
그리고 합격가능선은 어느 정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보단 등수가 중요하긴한데 평점4는 되어야할듯
0
0
흔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노랑제비꽃
전공평점인가요?? 전체평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학점, 전공학점 글고 대학원은 점수보다 석차
합격선은 뭐 전공으로치면 4는넘어야될꺼고 선은 천차만별
합격선은 뭐 전공으로치면 4는넘어야될꺼고 선은 천차만별
0
0
끔찍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나도바람꽃
석차 합격선을 전공평점으로 보나요? 아님 전체 평점으로 보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대학입시하듯이 점수로 딱딱 자르진않아요 뭐 뭘 더 중요시하는지는 교수마다다를꺼고 면접도볼꺼고..
그냥 일반적으로 학점보단 학년석차를 중요시한다는정도...
그냥 일반적으로 학점보단 학년석차를 중요시한다는정도...
1
0
끔찍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