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조작 및 시험지 유포
글쓴이
- 2014.07.02. 19:55
- 2323
있겠지??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난폭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수도?
0
0
멋진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겠죠.... 교수가 아닌, 대학원생이 시험지 배부 및 채점하니깐요.. (일단 제가 아는 한, 공대는 그럼) 학부 때 알고지내던 형이 같은과 대학원가서 자기 친한 후배 미리 몇명불러서 시험에뭐나온다고 가르쳐줄수도있고, 틀린건데 부분점수줄수도있는거고...
0
0
사랑스러운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겟죠
0
0
끔찍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경우 물증자체가 거의 존재하지 않아서 제도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심증만으로 몰아가는 것은 마녀사냥과 다를게 없겠죠. 하지만 교수님들이 모든 조교를 믿으시듯이 학생들도 모든 조교를 신뢰할 수있게 쓰레기를 잡읍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긴게 모교수님 수업에 채점자가 그 교수님 수업 듣는사람임 (대학원생 아님 그냥 학부재학생)ㅋㅋ 누가 몇점이다 다 말하고 다니고 자기보다 시험 잘봤다고 컨닝 아니냐고 사람 몰고 억울한 사람 재시험 보게했음 재시험도 잘 보니까 닥치던데 그런 쓰레기도 처벌 안받고 잘 다니더라고 걍 뿌리 뽑아야함
1
0
진실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조작은 진짜 드문경우고
문제 유출은 있을수 있습니다.
실제 목격하기도 했구요.
문제 유출은 있을수 있습니다.
실제 목격하기도 했구요.
0
0
미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 설마요 ;;
0
0
귀여운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