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타고다니시는분들
글쓴이
- 2014.07.02. 21:01
- 1503
어떻게 사신건가요?
몰래 자력으로 돈벌어사신건지
부모님이 보태주신건지..
물어보는이유가 우리아부지는 설득할여지도
안주시고 안된다하시네요 내가 알바해서 모아둔돈으로 산다는데..
단순히사고난다고
혹 설득해서사신분들 조언좀ㅜ
몰래 자력으로 돈벌어사신건지
부모님이 보태주신건지..
물어보는이유가 우리아부지는 설득할여지도
안주시고 안된다하시네요 내가 알바해서 모아둔돈으로 산다는데..
단순히사고난다고
혹 설득해서사신분들 조언좀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머리나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돈벌어샀어요
비싸지않은걸로ㅋ
보험넣고등록하고
학교벗어나시면무조건등록하세요
근데어리시면보험료가비싸요
비싸지않은걸로ㅋ
보험넣고등록하고
학교벗어나시면무조건등록하세요
근데어리시면보험료가비싸요
0
0
한심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몰래ㅋㅋ
자금은 군대때 모은돈
자금은 군대때 모은돈
0
0
민망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살면 아버지 모시고 한번 걸어서 정문에서 긱사까지 올라가보세요 바로 한대사라~하심
0
0
귀여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돈벌어서사죠 ㅋㅋㅋ
0
0
육중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벌어서 몰래
0
0
똥마려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으로 샀습니다
0
0
바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고는 물론 내면 안되고...
보험내고 등록해서 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