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장
글쓴이
- 2014.07.02. 21:51
- 966
전문직시험 스터디(4명) 운영중입니다..
좋은스터디장, 안좋은스터디장..
여러분은 어떤경험이있으신가요?
저는 기본적인사항은 잘해주지만
그이상을 해주진못하는 장인것같습니다
멤버가 바뀌고 저도혼란스럽고해서
피누분들의 의견을 듣고 저를 돌아보려합니다...
어떤경험이있으신가요?
좋은스터디장, 안좋은스터디장..
여러분은 어떤경험이있으신가요?
저는 기본적인사항은 잘해주지만
그이상을 해주진못하는 장인것같습니다
멤버가 바뀌고 저도혼란스럽고해서
피누분들의 의견을 듣고 저를 돌아보려합니다...
어떤경험이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터디장도 중요하지만 조원들 협조도 중요한듯. 와서 주는것만 받아먹는 사람들도 많이봤는데 나중되서는 당연하게 여기더라구요
0
0
똥마려운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뱀고사리
제가주로 주는편이었는데 전 그냥 기쁜마음으로...;; 오히려 부탁을주저하거나 모르는데 모른다고말안하고 아는척 넘어가려는태도가 더거슬리더라구요.. 필요한게 있음 필요한게있다고 이거저거 해줄수없냐고부탁하는팀원들이더좋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스터디들어가고싶어지네요..
0
0
똥마려운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